콰트로군의 자동차이야기

quattrors4.egloos.com

포토로그



[2009 SMS] 현대 제네시스 쿠페 튜닝카 ├ 모터쇼 & 전시회

: 사진 보여주느라 정신 없는... 차 찍는데 자꾸 계시길래 짜증 났었다.

용인에서 패닝샷 찍을 때나 써야 될 백통을 모터쇼에는 왜 들고 오는지...^^+
: 저... 변태 아닙니다-_-
: 인물 사진은 정말 아닌 듯..
번들렌즈 무시하는 건지(...아니 그런거겠지~) 정말 렌즈 한 번도 안 봐주더라.
적어도 찍으려면 24-70L 같은 건 필수인가 보다. -_-+

위 차량은 현대자동차 부스에 전시 중인 제네시스 쿠페 튜닝카다.

퍼포먼스 상의 업그레이드를 했는지는 잘 모르지만 사소한 부분의 치장으로는 헤드램프 아이라인, 라디에이터 그릴의 라인 정도다.
 
눈에 티 나는 부분을 살펴보면,  날 하나 제대로 살아있는 에어로파츠, 보는 것만으로도 압박스러운 리어 디퓨저, 길 가다가 사람 칠 정도의 극강 포스를 자랑하는 리어 스포일러, 트윈 듀얼 머플러 팁(정말 4발짜리인지는 잘 모르니 패스..), 18인치 휠 정도로 순정 제네시스 쿠페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인다.
인테리어를 자세히 살펴보지 않았지만, 롤케이지와 앞 좌석에 위치한 2개의 버킷시트만 봐도 이 차의 성격을 가늠할 수 있겠다.
그 외에도 '한국타이어' 스티커를 비롯해 현대자동차, 벤투스 등의 스티커로 마무리했다.
눈에 정말 심하게 띄는 것은 단연 주황색으로 도색 된 타이어 아닐런지. 타이어는 벤투스 V12 EVO 18인치였는데, 딱 형광펜 색상 덕분에 멀리서도 제대로 눈에 띈다.

DDGT 스티커가 붙어 있는 걸로 보아 DDGT가 진행 될 태백에서 이 차를 볼 수 있지 않을까?

덧글

  • 오나전 2009/04/08 00:34 # 삭제 답글

    크롭바디 패닝샷은 24-70만으로도 충분합니다^-^ 용인서킷기준으로는요

    기분나쁘셨다면죄송..^-^
  • Quattro_RS4 2009/04/08 19:42 #

    저는 그래도 백통이...+_+~
    원래 차를 프레임에 가득 채워 찍는 습성 때문인지 왠지 안 차는 느낌이 들 때면 많이 아쉽더라구요. 의견 감사드려요 :)
댓글 입력 영역



Notice!

블로그에 포스팅한 자동차 사진들의 경우, 대다수의 사진들은 이 블로그 주인장이 찍은 사진일 경우가 많습니다. 사진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사용하시려고 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!

* 단 '자동차 이야기'에 포스팅 되는 사진의 경우 오피셜 포토임에도 부득이하게 사진 속에 서명한 점은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.

*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,
phaeton12@paran.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고, 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네이트온에서 위의 주소 추가하신 뒤에 알려주시면 됩니다~